LUXURY CO-ORDINATOR™ 명품감정사 럭셔리 코디네이터 교육안내
우리나라 럭셔리 시장의 성장에 발맞추어 럭셔리 전문가인 럭셔리 코디네이터를 양성하여, 럭셔리 코디네이터의 활동 영역을 전문화하고 전문 직업화와 명품 산업의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교육 대상자
① 귀금속, 주얼리, 중고명품점, 전당대부업, 금 거래소 등의 창업 희망자.
② 주얼리, 액세서리, 등 점포 사업자의 겸업 비즈니스 또는 전업 희망자.
③ 프리랜서로서 부업 희망자 및 기타 희망자.
교육 방법
① 교육기간 : 명품가방감정과정 24시간. (명품시계감정과정 별도)
수료 특전
① 수료 및 시험 합격 시 럭셔리 코디네이터(Luxury Co-ordinator) 증서 수여.
② 창업 시 창업 멘토링 서비스 제공, 카페 및 밴드 우대 멤버 자격 부여 등.
명품가방 감정 클래스의 교육 광경
교육 내용
가. 럭셔리 개론
① 럭셔리 개요 : 럭셔리 정의, 럭셔리 제품의 범주, 럭셔리 특성, 럭셔리 수준.
② 럭셔리 세계 10대 브랜드.
③ 패션 브랜드 : 루이비통, 샤넬, 구찌, 프라다, 버버리, 살바토레 페라가모, 에르메스, 크리스찬 디올, 지방시, 펜디, 에트로, 발리, 셀린느,베르사체, 토즈, 폴로랄프로렌, 아르마니, 제냐, 듀퐁, 미소니, 도나카란.
④ 럭셔리 마케팅 특징.
나. 명품가방 감정
① 명품가방 개요 : 가방의 소재와 특징, 가방의 사이즈, 가방의 각 부위 명칭, 가죽의 태닝, 가방의 보관 및 관리 방법 .
② 명품가방 감정 : 루이비통, 샤넬, 프라다, 구찌, 버버리, 에르메스, 페라가모, 지방시, 발렌시아가, 크리스찬 디올, 셀린느, 멀버리 등.
다. 중고명품 및 대부(전당) 비즈니스 실무
① 중고명품 비즈니스 : 현황, 창업 절차, 쇼핑몰 오픈 절차 및 주요 포인트, 관련 법규(대부업법, 장물죄 등).
② 대부(전당) 비즈니스: 대부법 핵심개요, 창업 절차.
③ 홍보 : 인터넷 마케팅 개요, 블로그 및 카페 활용방법, 모바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