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얼리평가협회 서울지부 이중오 신임회장 인사말 및 취임식

안녕하십니까?

2월 19일 서울지부 회장으로 취임한 이중오 입니다.

존경하는 한국주얼리평가협회 서울경기지부 회원 여러분!

먼저 계사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회원 여러분 가정에 풍요로움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길 바라며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부족함이 많은 제가 서울경기지부 9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오늘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훌륭하신 초대 유동일 회장님, 2대 김영출, 3대 최만행, 4대 구창식, 5대 강웅기, 6대 명경식, 7대 임은순, 현 배채수 회장에 이르기까지 선임 회장님들의 크나큰 족적에 누를 더하지 말아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역대 회장님의 봉사와 희생의 큰뜻을 계승하면서 기초를 만들어 갈고 닦은 서울/경기지부를 유지 발전시켜 나아갈 것이며 비록 현실이 어렵고 시련이 닥치더라도 용기와 희망을 가지고 서울지부를 현재에 맞추어 작은 변화부터 시켜나가 보겠습니다. 현재 서울경기지부는 발상의 전환을 하지 않고서는 살아남기 힘든 시기에 와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존경하는 서울경기지부 회원 여러분!

여러분 모두는 이제 MV 열차에 몸을 실은 승객이며 승무원이며 저는 기관사입니다. 비록 기관사와 승무원이 승객에게 불친절하게 대하거나 서비스가 엉망이고 승객이 불평하거나 열차가 자주 고장을 일으키면 새로운 승객이 저희 열차를 타지 않으려 할 것입니다. 저는 열차가 정차역마다 새로운 승객이 탈 수 있도록 승무원과 함께 최선을 다해 목적지까지 잘 달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2013년 서울경기지부는

먼저 8개 위원회를 만들어 그 중 창업컨설팅위원회를 만들어 후배분들이 창업하는데 길잡이가 되어 필요한 곳에 위원장님과 저희 집행부가 함께 할 것이며 구인구직위원회에서는 구직을 원하는 후배기수와 구인을 원하는 선배기수와 연결고리가 될 것이며 교육위원회에서는 국제화시대에 발맞추어 중국어 강좌를 열어 선후배간에 자연스럽게 이루어지지 않았던 교류의 장을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또한 대외 협력위원회, 홍보위원회, 체육위원회, 국제조직발전위원회를 통해 회원 여러분 가까이에 자주 뵐 수 있도록 하여 내실있는 서울경기지부를 만들겠습니다.

“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어서 행복하다”라는 말처럼 항상 웃을 수 있는 서울경기지부를 회원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탈무드의 명언에 “사랑받고 싶으면 먼저 사랑하라” 하였습니다.

서울경기지부 회원 여러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2013/2/19

Copyright © MVFGA Korea. All Rights Reserved. Some images are designed by Freep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