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얼리평가협회, 2012년 4월 21일 세미나 개최

중국 청화대 차홍규 교수(좌)와 (주)쥬얼밸리 이승우 상무이사(우)

한국주얼리평가협회(회장 구창식)가 ‘2012 한국주얼리페어’ 컨퍼런스 기간 중 4월 21일(토) 오후1시 ~ 3시에 전문가 초빙 특별세미나를 주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중국 청화대 차홍규 교수와 (주)쥬얼밸리(브랜드 메트로시티) 브랜드 사업총괄 이승우 상무이사의 초청 강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주얼리평가협회 회원 뿐만 아니라, 참석을 원하는 업계인과 일반인들 모두에게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차홍규 교수(보석공학박사)는 우송대학교 교수를 역임한 바 있으며, 목암 미술관 및 중국 청화대 미술관 개인 초대전 7회 등 수백회의 왕성한 전시 활동을 펼쳐오다가 현재 중국 청화대학 미술학원 (Academy of Arts & Design, Tsinghua University, China) 교수로 재직 중이다. 차홍규 교수는 ‘이제 주얼리 디자인도 한류다.’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다른 초청강사인 이승우 이사는 메트로시티 주얼리, 헬로키티 주얼리, 골드마인, 다이아미, 코코슈가, 젬컴 등 다수의 주얼리 브랜드를 운영 중인 (주)쥬얼밸리의 브랜드 사업총괄 상무이사이다. 이승우 이사는 ‘국내 주얼리 시장 동향 및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적절한 연구사례와 분석, 아이디어 발상 등을 통해 국내 주얼리 브랜드의 동향파악과 문제점 등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주얼리평가협회 구창식 회장은 “국내 최대규모의 주얼리 전시회인 주얼리페어 기간에 업계의 어려움을 다같이 극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강사 초빙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참석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대에 350석 규모의 세미나실을 준비했다.”고 전하며, “업계인들에게 진지하고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모처럼 많은 업계인 선후배가 함께 어우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MVFGA Korea. All Rights Reserved. Some images are designed by Freepik.